스타벅스가 9월 28일 단 하루 제조음료 구매 시 리유저블 컵에 음료를 담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는 선작순으로 제공되면 한정 수량 소진 시 일회용 컵으로 대체 제공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서는 벤티 사이즈는 판매되지 않습니다.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캠페인과 50주년
이번 스타벅스의 리유저블 컵 이벤트는 50주년 기념과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준비되었습니다. 9월 28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이벤트이므로 오늘이 지나면 끝이 납니다. 한정 수량 진행됨으로 구매 제한이 있습니다. 1회당 20잔입니다.
제조 음료 구매 시에만 적용되며 리유저블 컵에 담아 드리게 됩니다. 이벤트 당일에는 개인컵에 음료 제공이 안되고 리유저블 컵에 담아드리니 참고하십시오. 그리고 리유저블 컵은 한정 수량이라서 수량이 소진되면 별도 안내 없이 일회용 겁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아이스 음료 주문시에는 아이스 음료용 리유저블 컵에 제공드리고, 핫 음료 주문 시에는 핫 음료 리유저블 겁에 제공됩니다. 아이스 음료를 핫 음료 리유저블 컵에 제공드리는 것은 블가합니다. 반대도 같습니다. 임직원 할인과 브런치 별 적립 혜택 적용은 가능하다고 합니다. 투고백 주문 시 제품 특성으로 인해 일회용 겁으로 제공된다고 하니 꼭 참고하세요.
일회용품을 줄이기 위한 좋은 취지의 이벤트
스타벅스 이벤트는 언제난 인기가 높습니다. 그만큼 일부 매장에서는 리유저블 컵이 빨리 소진될 수도 있습니다. 취지가 좋은 이벤트이니 너무 실망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또 리유저블 컵이 제공 안 되는 상황도 있으니 꼭 체크하여 받으실 수 있도록 하면 좋을 듯합니다.
제조 음료 구매 시에만 제공. RTG 음료 구매 시 제공 불가. 투고백 주문 시 일회용 컵으로 제공.
'기획 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다르 마케팅의 성공과 실패 - 실패 포인트 정리 (0) | 2021.09.30 |
---|---|
안다르 마케팅의 성공과 실패 - 세 가지 성공 포인트 정리 (0) | 2021.09.29 |
비즈니스 모델 개념, 유형과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와 관계 (0) | 2021.09.27 |
현대차 캐스퍼 사전 계약 10일 만에 2만 5천 돌풍 지속 요소와 일시적일 수 있는 이유 (0) | 2021.09.27 |
인터넷 기사로 살펴보는 아이폰13과 마케팅 프로모션으로서의 언론 홍보 기사 (0) | 2021.09.27 |
댓글